본문 바로가기
음식 리뷰/기타 리뷰

동원 리얼 핑거크랩스 40g 리뷰 맛 가격 영양 정보

by 비르자이 2025. 6. 18.

게살맛이 나도록 만든 맛살은 김밥에 많이 들어가는 재료인데, 제품 종류와 먹는 방법이 점점 다양해진 것 같다. 식품 업체인 동원에서 만든 핑거크랩스는 한 손으로 먹을 수 있는 아담한 맛살 제품인데 눈에 띄어서 구매해 보았다.


동원 리얼 핑거크랩스

핑거크랩스

제품 가격 : 구매 당시 990원 (오를 수 있음)
제품 중량 : 40g
제품 열량 : 35kcal

 

제품은 쿠팡 로켓프레시 15,000원 최소 주문 금액을 맞추려고 같이 구매하였다. 가격이 약 1,000원이면 굉장히 저렴한데 그만큼 제품 크기가 작은 점은 참고하자.


핑거크랩스

포장 뒷면의 원재료를 보니, 제품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외국산 연육이다. 그 외 다른 재료도 많이 보이는데 판매 페이지 안내처럼 밀가루는 넣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.


핑거크랩스

제품은 겉의 두꺼운 포장을 연 다음, 개당 얇은 비닐을 벗겨서 먹으면 된다. 제품을 사진으로 보면 정확한 크기 가늠이 잘 안 될 수 있는데 정말 손가락 사이즈 정도라서 작은 편이라고 보면 된다.


핑거크랩스

맛살 5개를 모두 껍질을 제거하고 접시에 담아 전자레인지에 30초 정도 돌려 보았다. 결론적으로 맛 자체는 흔히 먹을 수 있는 맛살과 큰 차이가 없어서 그럭저럭 먹을만했다. 아쉬운 점은 역시 맛살이 작은 점인데 유치원생에게 딱 알맞은 크기라는 생각이 들었다.


맛살 한 입

제품은 양도 적고 크기도 작아서 그냥 먹으면 만족감이 떨어질 것이다. 대신 자르거나 찢어서 각종 샐러드나 커리 요리에 넣어서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. 커리는 대표적으로 태국 스타일의 게살 푸팟퐁 커리가 있다. 보통 시판 레토르트 커리에 들어있는 게살/맛살은 양이 적은 편이라서 따로 구매 후 요리할 때 넣으면 좋아 보인다.


참고 글

 

티아시아 게살 푸팟퐁 커리 리뷰 맛 가격 영양 정보

태국에서 자주 먹는 커리 중에 게살 푸팟퐁 커리가 있다. 태국어로 뿌(푸)는 게, 팟은 볶음, 퐁은 가루인데 번역하면 커리가루에 볶은 게 요리 정도로 보면 되겠다. (아니면 커리가루에 볶은 게

dailyspace.tistory.com


동원몰 홈페이지
https://www.dongwonmall.com/

 

맛있고 건강한: 동원몰

 

www.dongwonmall.com